이벤트 참여 게시판

이벤트 참여 게시판

❤1박 에코캠핑&요트 최고!❤..다양한 해양행사 '풍성'-알차고 유익한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권경희
2018.09.06 16:26 69 0

본문

시화나래마린페스티벌 거북섬에서. 어린이소방대원으로 소방행사 참여를 시작으로 요트체험(요트는 아이들만 탈 수 있어서 아쉬웠음), 카약체험(날씨가 모처럼 좋아 흥건하게 바지를 적셨는데도 다리가 시원해져서 기분이 좋았고 나와서도 옷이 금방 말라 또 좋았다), 수상자전거(탈때는 무지 좋으면서도 다리가 무지 아팠던 게 함정, 날씨가 너무 좋아 바람을 보내고 싶지 않았다), 댄스파티, 룰렛맞추기 1등당첨(1등이라서 엄청 큰 선물인줄 알았는데 박스를 뜯으니 스케치북과 크레파스가 있었다는~^^;;;) 등 알찬 행사가 가득한 거북섬에서의 페스티벌을 뒤로 하고 1박2일 에코캠핑을 위해 화성 우음도로 달려갔다.

서해고속도로를 타고 내려갈 때마다 '송산신도시'라고 엄청 커다란 간판이 있는 섬이 보여 늘 궁금했는데 내비게이션이 인도한 우음도가 바로 그 입간판이 놓여 있던 곳이었다.
아름다운 갈대로 둘러쌓여진 운치있는 섬이었다
시화호환경학교 측과 시화나래마린페스티벌 주최를 펼친 시흥시, 안산시, 화성시가 모두 넉넉하게 행사를 준비해 줘서인지 텐트및 침낭, 식사, 프로그램까지 너무나 풍성하게 준비해줘 알찬 시간이었다. 빌라까지 빌려줘 샤워하는데도 불편하지 않고 텐트에 누워 아름다운 밤하늘을 보는 것은 물론 달을 병풍삼아 달을 옆에 누운 친구삼아 잠을 청할 수 있었던 게 너무나 인상적이었다.
갈대로 둘러싸인 섬이어서 아늑하면서 가을을 더욱 빨리 맞이한 것 같은 운치도 좋았다. 주최측에서 삼겹살 굽기의 불쇼 내공도 보여줘 배도 든든했고 다양한 끈매듭 방법 및 심폐소생술, 안전지식 등을 배우는 시간도 유익했다.
골든벨 통해 주요퀴즈 두개나 맞춰 텐트 선물도 받고 렌트 및 텀블러도 잔뜩 받아 살림살이도 가득채웠다.
퀴즈골든벨 시간과 더불어 축구 결승전을 다같이 볼 수 있었던 게 하이라이트가 아니었나 싶다. 연장전 끝 승리해서이겠지.
이튿날 아침 공룡알이 발견된 공룡알화석지와 박물관도 둘러보고 알찬 캠핑을 마치고 주일예배로~
아들은 생애 첫 텐트캠핑이어서 더욱 좋았다고 했다. 내년도 기대된다.
#시화나래마린페스티벌
#시화에코캠핑
#거북섬
#우음도
#시화MTV
#해양레포츠
#공룡알화석지

(SNS공유)카카오스토리로도 게재했습니다

https://story.kakao.com/walkslowman/iYgFkoLk0KA 


(SNS공유)카카오스토리로도 게재했습니다

https://story.kakao.com/walkslowman/hEryTY5K0KA 


(SNS공유)네이버블로그에도 게재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